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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
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
저작권보기
발행기관 :
한국소비자·광고심리학회
주제분야 :
심리과학
언어 :
한국어
발행주기 :
연 4 회
식별번호 :
ISSN: 1229-8778 / DOI: 10.21074/kjlcap
학술지 홈페이지 :
https://accesson.kr/kscap/
권(Volume)
16 (2015)
15 (2014)
호(Number)
No.1
No.2
학술논문 (10)
학술논문
시간적 거리와 브랜드확장 적합성이 확장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서 모브랜드 광고 기대불일치성의 조절적 역할
AUTHOR: | DOI: | PUBLISH: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6, Issue 1, p1~20, Feb 20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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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술논문
단수가격 앞자리수가 가격할인지각에 미치는 효과
AUTHOR: | DOI: | PUBLISH: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6, Issue 1, p21~43, Feb 20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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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술논문
알파뉴메릭(alpha-numeric) 브랜드의 왼쪽자리 효과
AUTHOR: | DOI: | PUBLISH: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6, Issue 1, p45~61, Feb 20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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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술논문
브랜드의 시장지위에 따른 직접비교광고와 간접비교광고의 소비자반응
AUTHOR: | DOI: | PUBLISH: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6, Issue 1, p63~82, Feb 20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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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술논문
소비유형, 소비맥락, 자기해석이 소비자 행복에 미치는 영향
AUTHOR: | DOI: | PUBLISH: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6, Issue 1, p83~104, Feb 20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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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술논문
개인정보유출에 대한 소비자의 부정적 감정과 행동 반응: Mehrabian과 Russell의 S-O-R 모델을 바탕으로
*
AUTHOR: | DOI: | PUBLISH: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6, Issue 1, p105~123, Feb 20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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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술논문
역기능적 소비행동에 대한 마음챙김 소비의 영향 연구
*
AUTHOR: | DOI: | PUBLISH: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6, Issue 1, p125~145, Feb 2015
PDF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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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술논문
시각적 은유광고에서 헤드라인 카피와 제품유형의 광고효과
AUTHOR: | DOI: | PUBLISH: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6, Issue 1, p147~176, Feb 20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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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술논문
한, 중, 일 3국 럭셔리 화장품 광고에 사용된 언어적 단서의 문화적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
*
AUTHOR: | DOI: | PUBLISH: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6, Issue 1, p177~198, Feb 20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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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술논문
온라인 정당 배너 광고의 전주의 수준 정보처리
AUTHOR: | DOI: | PUBLISH: The Korean Journal of Consumer and Advertising Psychology Volume 16, Issue 1, p199~225, Feb 20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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