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AK

도서관 이용자 응대 업무 매뉴얼

Metadata Downloads
Author(s)
국립중앙도서관
Publication Year
2021-01
Keyword
이용서비스참고상담이용자 응대고객 응대
Affiliation
국립중앙도서관
Table Of Contents
1. 문제행동 이용자와 근로자 보호조치
2. 자주 발생하는 문제상황별 구체적 응대
3. 구체적인 사례를 바탕으로 한 처리절차
4. 도서관 이용자 응대 근로자 건강보호를 위한 사후조치
5. 근로자 불이익 금지 및 보호
Publisher
국립중앙도서관
Citation
도서관 이용자 응대 업무 매뉴얼
Type
Book
URI
http://www.oak.go.kr/nl-ir/handle/2020.oak/562
Authorize & License
Files in This Item:

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, with all rights reserved, unless otherwise indicated.